제 목 : 우아프로젝드 7,8월 소식입니다. | 조회수 : 1339 |
작성자 : 정경은 | 작성일 : 2015-09-16 |
우아프로젝트 7,8월의 소식을 드립니다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 같이 하시리로다.” ( 시편 37 : 4 ~ 6 )
이번 여름 두 달간 한국에서 일어난 여러 가지 일들로 인해 모두가 하나님께 엎드려 기도하셨으리라 믿습니다. 때로는 이런 어려운 일들을
통해서 우리들을 향한 당신의 마음을 깨닫게 하시고 우리들로 하여금 당신 앞에 어떻게 서서 어떻게 살아야 함을 다시 한 번 점검케 하심을 생각하게 됩니다. 이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맞는 우리 모두에게 변함없으신 그분으로 인한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SCU와 협력하여 의과대학을 개설하는 문제는 더 이상 진행하지 않기로 하였고, 주께서 당신의 때에 적합한 길을 보여주시면 하기로 하여서 제반 필요한 부분들은 언제든지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SwaKor Medical Centre 사역에 집중하면서 금년에 글로벌 투게더와 함께 농촌지역 순회진료 사역과 의료인 교육사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정보다 좀 늦어져서 7월 첫 주말부터 시작하였는데, 스와지 보사부 소속의 지역사회 보건팀과 학교보건팀과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조급함과 스와지 사람들의 느긋함으로 인한 어긋남이 좀 있었으나 이제는 제법 손발을 잘 맞추어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주말까지 수고하시는 여러 선교사님들이 좀 피곤해 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잘 감당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간다 쿠미지역에서 수고하셨던 차민섭선생(소화기내과), 조은희간호사가 귀한 시간을 내어 이곳에서 6주 동안 섬겨 주셔서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요! 앞으로도 계속 귀한 동역의 관계를 이어갈 수 있으리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또한 예수병원의 김경진선생님(산부인과), 유기삐선생님(재활의학과)이 단기 방문을 하셔서 수술과 진료 및 교육을 담당해 주셨습니다. 바라기는 예수병원과 다른 분야에도 계속적인 동역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또 대덕한빛교회 청년부팀이 방문해서 하와네 고등학교 특활사역, 시골교회, 시골진료사역, 남아공교회 유치원 사역 등을 알차게 담당하였습니다. 그분께서 보여주시고 듣게 하시고 깨닫게 하신 모든 것들을 잘 간직하며 또 계속해서 기도로 동역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또 3월에 안식년으로 들어오셔서 수고하시다가 여름방학 특강 등을 위해 한국으로 나오셨던 박지환교수님(물리치료학과)도 고국에서의 귀한 만남들을 가지신 후 귀임하셨고, 또 개인적인 일로인해 한국으로 나오셨던 유덕종선교사님도 이제 9월초에 귀임하실 것입니다. 모두가 다시 한번 힘을 내어서 사역을 잘 감당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SwaKor Medical Centre가 더 적절한 사역으로 잘 섬기기 위해서는 소화기내과, 순환기내과, 내분비내과, 비뇨기과, 안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외과, 정신과, 치과 분야 동역자들이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6개월 내지 1년 이상을 함께 해 주실 수 있으면 더 좋지만 1개월이라도 함께 해 주실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생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해 주실 뜻이 있으시거나 소개해 주실 분이 있으시면 김경진부학장(010-2743-8430)이나 김선영교수(010- 4408-7143 :sykim@cnu.ac.kr)에게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9월 추석연휴를 이용하여 10월 초까지 방문을 준비 중이신 제주도 산부인과팀, 10월 초에 방문을 준비 중이신 학생들을 포함한 고신의대 혈관외과팀, 10월 중순 방문을 준비 중이신 경북대 성형외과팀, 이 모든 팀들의 팀원들이 기쁨으로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또 스와지 현지의 선교병원 및 정부병원들에서 꼭 필요한 수술환자들과 제반 준비들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 8월에는 3(김경희, 새교회, 김천제일교회청년부)이 정기후원으로 새롭게 또는 다시 함께 해 주셨고, 4분(장정희, 이경숙, 최현림, 오혜영)이 특별후원으로 함께 해 주셨습니다. 귀한 후원금품 잘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아프로젝트 후원계좌: 국민은행 506501-04-298447 국제의료협력단
우아프로젝트에의 참여나 궁금한 점은 김경진부학장(010 2743 8430)이나 김선영교수(sykim @cnu.ac.kr),
기부금영수증이나 후원에 관한 부분은 언제든지 국제의료협력단(PMCI:063-230-8185 070-4186-6995) 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다음 소식도 드릴 수 있기를 소망하며 내내 평강이시기를 기도합니다.
우아프로젝트 드림
기도제목
1. 의대설립은 주님의 방법과 주님의 때를 기도하며 기다릴 수 있도록
2. SwaKor Medical Centre가 필요한 동역자들이 잘 채워져서 귀한 사명을 잘 감당 하도록
3. 동역하시기로 결정하고 준비 중인 여러 선생님들과 기도하며 숙고 중이신 몇 분의 동역자들께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도록
4 원활한 사역을 위해서 20명의 상주 사역자들을 보내 주시도록,
또 2주간씩 오셔서 함께 하실 100명 이상의 단기 사역자들을 보내주시도록
5.함께 동역하실 간호사, 의료기사, 행정요원, 게스트하우스 담당자 등을 보내 주시도록
"
이전글 : 중국 황인엽 선교사님 소식입니다. | |
다음글 : 김바울 선교사님 서신입니다. | |
이전글 다음글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