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광장
•홈  >  교제와나눔  >  다운광장
  제  목 : 다운광장, 허윤기 목사입니다. 조회수 : 846
  작성자 : 허윤기 작성일 : 2017-11-18
  첨부파일:   다운광장 허윤기 목사.hwp(18K)

길을 잘못 든 여인,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허윤기 목사

대전오페라단의 창단30주년을 기념하여 무대에 올린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를 촬영하며 관람했습니다. 오페라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폐병을 앓고 있는 파리사교계의 꽃인 비올레타가 순수한 사랑으로 자신을 사모하는 알프레도와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룹니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은 알프레도의 아버지의 자식에 대한 사랑으로 비올레타에게 아들과 헤어지길 바라고 결국 비올레타는 사랑하는 알프레도의 앞날을 위해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이를 오해한 알프레도는 돈으로 비올레타는 모욕하게 됩니다. 결국 비올레타와 알프레도는 오해를 풀고 서로 만나게 되지만 폐병이 심해진 비올레타는 아름다웠전 시절을 추억하며 알프레도의 품에서 숨을 거두게 됩니다.

“라 트라비아타”‘길을 잘못 든 여인’이라는 뜻으로 향락의 쾌락에 빠져 살던 비올레타가 순수한 사랑을 보여준 알프레도로 인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사랑을 선택하게 됩니다. 같은 맥락에서 2017년의 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혹시 2017년의 시작에서 계획했던 것을 잊고 있었다면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다시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법이기 때문입니다.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는 우리에게 “아직 늦지 않았다”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

  이전글 : 한곁같이 나를 지키시는 하나님
  다음글 :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세배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