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홈  >  선교  >  선교지소식
  제  목 : 우아프로젝트 2015년 마지막 소식 조회수 : 1229
  작성자 : 정경은 작성일 : 2016-01-06

우아프로젝트 2016년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너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길을 내리니” ( 이사야 43 : 18, 19 )

참으로 여러 가지 일들이 스와지랜드 선교지에도, 그리고 한국에도 또 그 밖의 여러 선교지에서도 일어나서 우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던 묵은 해였지만

이제는 지나갈 수 밖에 없지요. 지나 간 시절의 우리들의 여러 가지 부족함과 연약함에도 불구하고 또 새로운 한해를 우리들에게 허락하셨으니,

그분께서 인도하시고 반드시 이루실 새 일을 기대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5월에 확정되어 6월부터 준비해서 글로벌투게더와 함께 시작한 지역사회를 위한 모자보건 프로젝트가 12월의 모잠빅 아웃리치를 마지막으로

금년도 사업을 마감했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은혜로 인도하신 그분의 선하심과, 이일을 위해 전력으로 헌신한 홍기배선생님, 김한기 국장님을 비롯한

여러 현지 사역자들과 후원하며 기도로 성원하신 후원자님들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음을 고백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계획하는 조기검진 프로그램들이 순적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과 2015년의 어렵고 힘든 시기에 스와지로 들어오셔서 준비하고 수고하신 동역자들인 송창호선생님(류마티스내과), 유덕종선생님(호흡기내과),

최인근선생님(혈액종양내과), 임경아선생님(소아심장), 홍기배선생님(소아감염), 박지환선생님(물리치료) 등 많은 분들이 지난해 말로 현지사역을 끝내시고

귀국하셨습니다. 그동안의 아름답고 귀한 섬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기도로 계속 함께 해 주심을 믿으며 또 동역의 기회가 다시 주어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또 단기간이지만 10월말에 오신 노명재선생님(재미 산부인과), 12월에 오신 고대의대 박영태교수님(소화기내과) 부부도 잘 마치시고 각각 귀국하셨습니다.

따라서 상주사역자로는 남상윤선생님(산부인과) 한분만 남게 되셔서 새로운 상주 또는 단기 사역자들의 참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메일로 부탁을 드린 후에 몇 분을 하나님께서 연결시켜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비록 상주사역은 아니고 단기간의 동역이지만 1월 중순부터 대전의 코스모내과에서 한달간 장원일선생님(순환기내과)을 파견해 주시기로 하였고,

고신대내과에서 서광일선생님(소화기내과)2월 중순부터 2주간 파견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이 외에도 2,3분의 선생님들이 단기간 동역을 생각하시고 시간을 조절해 보시기로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여러 선생님들께 부탁을 드립니다.

2주간의 단기간 만이라도 시간을 내어 주실 수 있다면 저희들에겐 큰 힘이 되겟습니다. 그렇게 되면 저희들이 미리 환자들을 모아서 오실 때에 보아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별히 소화기내과, 순환기내과, 소아심장부분 선생님들께서 이렇게 단기간이라도 정기적으로 오실 수 있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물론 다른 어떤 분야의 선생님들도 환영이니까 오해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말라리아 예방약이나 항열예방주사는 필요없는 지역입니다.

또 지난 해처럼 수술 팀을 구성해서 오시게 되면 이 또한 귀한 동역이 될 수 있으므로 이 부분도 함께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현재로서는 7월 중순의 백내장 수술팀, 8월 초의 TUR 수술팀, 그리고 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부인과암수술팀, 성형외과수술팀, 혈액투석을 위한 shunt 수술팀

등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함께 해 주실 선생님들께서는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김선영교수(sykim@cnu.ac.kr, 010-4408-7154, 070-4123-1652:스와지용), 김경진부장(010-2743-8430)에게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12월에도 8(강은경, 이경숙A, 이경숙B, 이종진, 조은경, 홍석철, 박연희, 김명은)이 정기후원 또는 특별후원으로 함께 해 주셨습니다. 참으로 고맙습니다.

우리들이 아프리카를 품고 후원을 시작한지 이제 10년이 되었는데 처음부터 참여하셔서 한결같이 10년을 함께 하신 분들도 계시고,

또 새롭게 참여하셔서 함께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비록 많은 수자는 아니더라도 참으로 귀하고 소중한 분들입니다.

더욱 분발하여 잘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아프로젝트 후원계좌: 국민은행 506501-04-298447 국제의료협력단

우아프로젝트에의 참여나 궁금한 점은 김경진과장(010 2743 8430)이나 김선영교수(010 4408 7154; sykim @cnu.ac.kr),

기부금영수증이나 후원에 관한 부분은 언제든지 국제의료협력단(PMCI:063-230-8185 070-4186-6995) 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말정산을 위해서 꼭 연락을 하셔서 인적사항을 알려주셔야 국세청홈택스에 전달되게 됩니다.

기쁜 마음으로 다음 소식도 드릴 수 있기를 소망하며 복된 새해이시기를 기도합니다.

우아프로젝트 드림

기도제목

1. 새로운 상주 동역자들을 보내 주시기를

2. 단기사역자(2주 내외)들을 보내 주시기를 

3. 의대문제에 대한 주님의 인도하심을 잘 기다리며 바라볼 수 있도록

4. 간호부분, 의료기사부분, 행정부분 등 여러 분야 동역자들도 함께 할 수 있기를

 "

  이전글 : 임영훈 선교사님 서신입니다.
  다음글 : 윤승주 선교사님 소식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