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홈  >  선교  >  선교지소식
  제  목 : 우아프로젝드 11월 소식입니다. 조회수 : 898
  작성자 : 정경은 작성일 : 2015-12-15

우아프로젝트 11월의 소식을 드립니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 시편 126 : 5, 6 )

이곳 스와지랜드도 가뭄으로 고통받고 있어 마른 강물과 댐 사진들 그리고 먹을 풀과 물이 없어 소가 만 마리나 죽었다는 슬픈 이야기들을 신문들이 전하고 있습니다.

여름으로 들어가고 우기인데도 비가 모자랍니다. 주께서 불쌍히 여기시고 선하게 인도하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

이제 금년도 한달 남았습니다. 주님 보시기에 부끄럽지 않은 삶이었기를 소망하며 잘 마무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금년 3월에 신청하여 선정된 스와지랜드 호호지역 순회진료, 보건요원교육, 의료기관지원사업이 글로벌투게더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으로 지난 주말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습니다. 글로벌투게더의 손정배본부장님과 모든 관계 직원들, 그리고 이곳 스와지랜드에선 남상윤교수님, 홍기배선생님을 비롯한 여러 선생님들과 SCU 간호학과 학생봉사자들, 그리고 단기로 방문하셔서 진료와 강의를 해 주신 여러 선생님들, 또 스와지 보사부 소속 지역사회 및 학교보건 담당 간호사들, 무엇보다도 기도로 함께하며

성원하신 여러 후원자님들 덕분으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올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이곳의 필요에 잘 부응하며 더 발전하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배전의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2월에 단기 탐방의 목적으로 들리셨다가 함께 사역하시기로 결정하시고 지난 11월 말까지 함께 해 주신 최인근(내과), 임경아(소아심장)교수님 가족이 사정으로 인해

한국으로 돌아가시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수고에 대해 주님께서 갚아주시리라 믿습니다. 특별히 임교수님에게 각 단체나 의료기관에서 소아심장 환자를 보내어 심에코 및

진료를 받게 되었으나 이제 가시면 어떡하냐란 호소를 들으면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2주 정도의 기간으로 두달에 한분 정도씩 만이라도 방문해 주실 수 있다면 이런 수요를 최소한으로라도 해결할 수 있지 않을가 생각하며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재미교포이신 산부인과 노명재선생님가족도 10월 말에 오셔서 두달동안 열심히 섬겨주고 계십니다. 매주 우리 SwaKor Medical Centre와 정부병원, 그리고 지역보건소를

요일별로 방문하시면서 진료와 수술을 정성을 다해 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남은 기간도 기쁨으로 또 강건하게 잘 감당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 이번 토요일에 단기간으로 방문하실 박영태교수님(소화기내과)이 내시경 영상을 PACS로 전송할 수 있는 장비를 가지고 들어오실 것입니다.

오는 여정 문제없도록, 그리고 오셔서 담당할 내시경분야도 적절한 환자들이 준비되고 좋은 결과들로 나타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들로 하여금 이런 모든 일들을 허락하시고 기쁨으로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상주하면서 섬기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단기로

방문하셔서 꼭 필요한 부분을 담담해 주시는 것도 매우 중요하고 의미있는 일임을 깨닫게 되었으므로, 내년 1년 계획을, 적어도 한 달에 한 분야씩은 마련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1월은 순환기내과, 7월 안과 백내장수술팀, 8월 비뇨기과 (TUR)수술팀은 예정되었고, 2월 소화기 내과, 3월 정형외과, 4월 소아외과, 5월 혈관외과(shunt 수술),

6월 순환기내과, 9월 산부인과(불임) 10월 성형외과, 11월 소화기내과, 12월 항문질환 수술팀 등으로 일단 정해 보았습니다. 여러 선생님들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가능하신 시간을 알려주시면 조절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고려해 주시고 찾아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여기에 언급되지 않은 어떤 분야도 환영합니다. 말씀해 주십시오.

상주동역의 마음은 있으나 현실적으로 자비량선교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한도로 지원을 해 드릴 것입니다.

6개월 내지 1년 이상을 함께 해 주실 수 있으면 더 좋지만, 1개월 또는 2주일이라도 함께 해 주실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생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해 주실 뜻이 있으시거나 소개해 주실 분이 있으시면 김경진과장(010-2743-8430)이나 김선영교수(010-4408-7143 :sykim@cnu.ac.kr)에게 연락주시면

잘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일단 미루어진 의과대학을 향한 꿈은 주님께서 원하시는 때에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이루어 주실 것을 믿고 바라보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들이 너무 조급해 하며 스스로 힘들어 하지 않도록 함께 힘을 모아주시리라 소망합니다.

11월에는 7(조영환, 김명은, 이규승, 남상목, 최인근, 임경아, 송창호)이 새로이 특별후원으로 함께 해 주셨습니다. 귀한 후원금품 잘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아프로젝트 후원계좌: 국민은행 506501-04-298447 국제의료협력단

우아프로젝트에의 참여나 궁금한 점은 김경진과장(010 2743 8430)이나 김선영교수(010 4408 7154; sykim @cnu.ac.kr),

기부금영수증이나 후원에 관한 부분은 언제든지 국제의료협력단(PMCI:063-230-8185 070-4186-6995) 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다음 소식도 드릴 수 있기를 소망하며 내내 평강이시기를 기도합니다.

우아프로젝트 드림

기도제목

1. 새로운 상주 동역자들을 보내 주시기를

2. 단기사역자(2주 내외)들을 보내 주시기를 

3. 의대문제에 대한 주님의 인도하심을 잘 기다리며 바라볼 수 있도록

4. 간호부분, 의료기사부분, 행정부분 등 여러 분야 동역자들도 함께 할 수 있기를

 "

  이전글 : 조나단 선교사님 선교편지입니다.
  다음글 : 케냐에서 윤승주 선교사님 소식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